드링크 인터내셔널의 자회사 인터리커가 세계 4대 메이저 골프대회 ‘디오픈 챔피언십’ 공식 위스키로 유명한 싱글몰트 스카치위스키 ‘로크로몬드 47년’ 을 국내에 10병 한정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되는 로크로몬드 47년(Loch Lomond 47 Years Old)은 리마커블 스틸 시리즈(Remarkable Stills Series)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에디션으로, 로크로몬드 증류소만의 혁신
국내 위스키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글로벌 브랜드들이 한국 시장에 주목하고 있다. 미국 ‘스카치 위스키’ 시장의 규모가 여전히 크지만, 아일랜드의 ‘아이리쉬 위스키’, 미국의 ‘버번위스키’ 등을 앞세운 브랜드가 국내 시장에 대거 등장하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 가운데, 프랑스계 주류기업 페르노리카코리아는 13일 오전 서울 강남구 메
하이트진로가 글로벌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브랜드 ‘윈저글로벌’ 인수를 검토하는 것으로 전해졌다.하이트진로는 8일 “윈저글로벌 인수와 관련해 검토 중에 있으나, 현재까지 확정된 바는 없다”고 공시했다.이어 “구체적인 내용이 확정되는 시점 또는 1개월 이내에 재공시하겠다”고 덧붙였다.디아지오는 현재 국내에 ‘디아지오 코리아’와 &lsquo
주류 시장에서 가장 비싼 몸값을 자랑하던 위스키는 많은 고민을 안고 있었다. 잘 나가던 시절 ‘고급술’, ‘독주’, ‘아재술’이라는 이미지가 오랜 기간 굳어진 탓에 그 편견을 깨기가 힘들다는 것. 고급의 끝판왕, 배우 이정재와 정우성을 모델로 3040세대 남성 시장을 공략해 온 발렌타인이 4년 만에 모델을 바꾼 이유도 여기에 있다. 페리노리카코리아의 스카치위스키 브랜
프리미엄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로얄 살루트가 영국의 유명 디자이너 아프로디티 크라사와 손잡고 완성한 ‘로얄 살루트 30년 플라스크 에디션’을 선보인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로얄 살루트가 새로운 에디션을 공개했다. 영국의 유명 디자이너 아프로디티 크라사가 디자인한 현대적인 포셀린 플라스크가 조화를 이루는 ‘로얄 살루
프리미엄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로얄 살루트가 최고의 21년 위스키에 예술적 감성의 패키지를 더한 ‘로얄 살루트 21년 리젠트 뱅킷 패키지’를 출시한다. 로얄 살루트는 최소 21년 이상 숙성된 최고의 원액을 엄선해 블렌딩한 프리미엄 스카치위스키다. 대부분의 위스키 브랜드들이 최고 연산으로 21년을 내세우지만 로얄 살루트는 21년부터 브랜드 포트폴리오가 시작된다. 또 변
발렌타인 골프클럽이 프로골퍼의 코스 매니지먼트를 게임처럼 손쉽게 배울 수 있는 골프 인터랙티브 콘텐트 ‘콜 더 샷’을 선보였다. 이를 기념해 고덕호 발렌타인 골프코치와 함께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시시각각 변화하는 디지털 세상에서 세계적인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발렌타인의 골프 마케팅도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전통과 역사의 상징인 골프와 위스키를 디
최근 영화 ‘싱 스트리트’의 시사회에 참석하기 위해 아일랜드의 수도 더블린에 다녀왔다. 아일랜드 감독 존 카니(41)가 1980년대 더블린을 배경으로 만든 자전적 뮤지컬 영화다. 카니 감독은 시사회가 시작되기 전 내게 자신의 고향이기도 한 더블린의 관객이 이 영화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초조하다고 말했다.‘싱 스트리트’는 매력적이고 희망적인 뮤지컬이다. 하지만 활기
포브스코리아가 수퍼 프리미엄 스카치위스키 발렌타인과 함께 이 시대의 여성 리더를 발렌타인 우먼으로 선정하고, 그들의 진정성 있는 행보를 되짚어 보는 시간을 마련한다. 발렌타인 우먼은 세계적인 명성의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발렌타인이 전개하고 있는 ‘Stay True’ 캠페인의 일환으로 시작됐다. 발렌타인 우먼은 도전정신과 열정으로 자신의 삶을 개척하는 여성, 스스로
로얄살루트의 마스터 블렌더 콜린 스콧은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위스키의 거장이다. 3대째 위스키 제조의 길을 걷고 있는 그는 ‘단언컨대 블렌딩은 예술’이라고 했다. 1973년 스코틀랜드 수도 에든버러의 시바스 브라더스사 위스키 보틀링공장에서 일을 시작했으니 어느덧 40년이 넘었다. 1980년대 초 후각 테스트를 거쳐 블렌더가 됐고, 1989년 마스터 블렌더 타이틀을 달았다. 200
1전지현, 안다르 레깅스 입는다…모델 발탁
2LF 닥스골프, 국내 명품 ‘아서앤그레이스’와 콜라보
3㈜테크커넥트, 통합 SI 솔루션 도약 본격화
4에이피알, 국내 최초 고주파 적용 ‘울트라 튠 40.68’ 출시
5“2분기가 진짜” 4대금융 순익 경쟁 포인트는?
6홍콩 ELS 여파에…올해 1분기 ‘리딩금융’ 달라졌다
7‘제2의 우영우’ 발굴하겠다는 KT…향후 전망은?
8격동의 한국경제와 함께해 온 ‘이코노미스트’ 40년
9온라인에서 ‘낯선 사람’과 친구 맺는 中 여성들…대체 왜?